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1-22 22:51:09
기사수정





황인구 전 서울시 의원과 함께 NH농협금융 팔도 미 8kg 구세군 자선냄비 사랑의 꾸러미 나눔 행사를 가졌다.

 

황인구 전 서울시 의원과 함께 NH농협금융 팔도미 8kg 100박스를 구세군 자선냄비 꾸러미

나눔 희망 걸음으로 소외된 이웃들에게 겨란 30 들이 3판과 인절미 3kg와 함께 나눔 행사

 

황인구 전 서울시 의원과 함께 NH농협금융 박스당 팔도 미 8kg 구세군 자선냄비와 함께 사랑의 꾸러미 100박스를 사단법인 글로벌희망나눔 (대표 권증현)은 연말연시 행사를 가졌다.

 

2021년도 이어서 2022년에도 힘내라 대한민국” NH농협금융 팔도 미 쌀 사랑의 나눔 꾸러미 나눔 행사는 연말연시 소외된 우리의 이웃들에게 나눔의 행사를 통해서 한 해를 마무리하면서 넉넉한 마음으로 즐겁고 행복한 마음을 갖도록 함께라는 표어로 나눔의 행사를 가졌다.

 

사단법인 글로벌희망나눔은 기부 물품과 함께 계란 3판 인절미 3kg와 같이 주변 저소득 나홀로 외로운 이웃에게 풍성한 나눔 행사를 하므로 아름다운 시간을 가졌다.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하여 나홀로 어르신들이 출입이 제한되어 더욱 쓸쓸한 시간에 작은 나눔이라 할지라도 즐겁고 기쁘다며 행복한 순간을 잊을 수 없다며 입을 모았다.

 

박스당 팔도 미 쌀 8kg 내용물로 포장되어 각 가정에 배달 또는 직접 방문하여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방안을 구성 배분을 했다.

 

여운상 담당 총무는 주변 외로운 나홀로 어르신들과 함께 즐겁게 함께 할 수 있음에 감사하며 후원하여 주신 NH농협금융 사랑의 나눔 팔도 미 쌀 꾸러미 나눔 행사를 하게 됨을 감사를 표했다.


당신의 성공과 행복을 응원 합니다

잘 되리라

)글로벌희망나눔 권증현 kwon9041@naver.com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980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