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1-22 22:23:18
기사수정





경산시노인종합복지관(관장 김성수)22일 경산시노인종합복지관 대강당에서 회원 200여 명을 모시고 어르신 행복문화제를 개최했다. 이날 노인복지증진에 기여한 자원봉사자와 강사에게 기관장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21일부터 25일까지 5일간 진행되며, 노인복지관 일대에서 기념식을 비롯하여 영상 보고, 반별 발표회, 작품전시회, 축하공연 등의 내용으로 한 해 동안 복지관의 운영 성과를 지역사회에 널리 알리고 노인복지에 대한 인식 개선과 노인 여가문화를 확산시키고자 마련됐다.

 

문화제는 서예, 미술, 도예 등 복지관 회원의 작품전시 및 풍물, 무용, 댄스 등의 반별 발표회와 당구, 탁구, 게이트 등 반별 친선대회 등으로 구성되어 회원들은 즐거운 교류의 시간을 보냈다. 또한 영상 보고를 통해 회원들의 즐거운 일상 모습을 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며 개회식을 한 22일은 경로식당 이용료를 받지 않고 어르신들께 무상으로 식사를 제공했다.

 

조현일 경산시장은 축사를 통해 “22년간 노인종합복지관이 운영될 수 있었던 데에는 복지관 관계자분들의 노고와 지역 어르신들의 적극적인 참여 덕분이라고 생각하며, 오늘 이렇게 어르신들이 한자리에 모여 한 해 동안 열심히 준비한 것들을 함께 교류하고 소통하는 화합의 장을 갖게 되어 너무 기쁘다라고 했다. 아울러 앞으로도 쾌적한 노인복지관 환경 조성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화합의 장을 많이 열어 어르신들의 자긍심을 키우고 노인 여가문화 발전에 보탬이 되겠다라고 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980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