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1-19 20:59:11
기사수정





남양주시 양정동 사회단체협의회는 양정동주민센터에서 지난 17일부터 18일까지 이틀에 걸쳐 ‘2022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주민자치위원회 주관으로 사회단체협의회와 구세군남양주교회가 힘을 모아 봉사자 4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지역의 취약계층 100여 가구 및 마을 경로당의 겨울나기 김장 준비를 위해 진행됐다.


이번 김장행사는 양정동 사회단체협의회 및 구세군의 통큰 기부로 양정동의 어려운 이웃 모두에게 김장을 나눠줄 수 있도록 역대 최대규모로 준비됐다.


배추 수확부터 양념 버무리기까지 정성 들여 만든 700백여 통의 소중한 김장은 겨우내 김장 걱정 없이 지낼 수 있는 넉넉한 양으로 저소득층 각 가정마다 전달됐다.


신도범 주민자치위원장은 “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사회단체협의회와 자원봉사자들의 지원으로 이렇게 많은 양의 김장을 준비할 수 있었다. 기부를 통해 취약계층뿐만 아니라 서로에게 힘이 되는 아름답고 고마운 시간이었다.”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조성연 양정동장은 “어려운 이웃은 우리가 생각하지 못한 곳에 항상 존재한다.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소외된 이웃이 없는지 주변에 더욱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라며 “오늘 행사를 위해 마음을 모아주신 사회단체협의회와 구세군남양주교회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974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