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1-16 00:19:29
기사수정




남양주시 와부조안행정복지센터(센터장 이제창)는 지난 14일 와부읍 사회단체들이 관내 취약계층 및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하기 위해 부쩍 추워진 날씨 속에서도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펼쳤다고 밝혔다.


이번 와부읍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는 와부읍 새마을지도자회·새마을부녀회가 주관하고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아파트 생활개선회 등이 협력해 진행됐으며, 직접 수확한 배추와 무를 사용해 절이고 버무리며 이웃 사랑의 마음을 듬뿍 담았다.


특히, 와부읍 새마을지도자회 황완섭 회장이 배추 1,000포기를,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300만 원 상당의 고춧가루와 액젓 등의 김장재료를 후원해 그 의미를 더했으며, 정성껏 준비한 김장김치는 관내 기초생활수급자, 노인, 장애인, 한부모 등 취약계층 100가구에 전달됐다.


새마을부녀회 강남순 회장은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행사를 후원해주시고, 참여해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리고, 나눔을 받은 분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와부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장재 위원장은 “김장 나눔 행사를 시작으로 와부읍 협의체가 앞장서서 동절기 복지사각지대 발굴에 더욱 힘쓰겠다.”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사회의 이웃에 대한 관심을 제고하고 더불어 행복하게 살아가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라는 뜻을 밝혔다.


또한, 이제창 와부조안행정복지센터장은 “이번 김장김치 나눔이 동절기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며, 매년 추운 날씨에도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함께 해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린다.”라고 덧붙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963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