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1-02 23:40:15
기사수정


(수성구자원봉사센터 건물 뒤쪽 골목 130m로 조성된자원봉사 에움길벽화거리)


(지난 29일 수성구자원봉사센터(센터장 이기덕) 건물 뒤쪽 골목에서 일상 속 자원봉사 문화를 확산할 수 있는 벽화거리인 자원봉사 에움길조성식을 개최하고 있다.)

대구 수성구(구청장 김대권)는 지난 29일 수성구자원봉사센터(센터장 이기덕) 건물 뒤쪽 골목에서 일상 속 자원봉사 문화를 확산할 수 있는 벽화거리인 자원봉사 에움길조성식을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자원봉사 에움길은 지역주민이 자원봉사에 관심을 갖고, 더불어 살아가는 지역 공동체에 대해 생각해볼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벽화거리조성에는 디자인 스튜디오 KIRA의 대표이자 작가로 활동 중인 기라성 대표와 김지수 미술부 감독, 센터 소속 전문봉사단체 및 지역주민들이 참여했다. 여러 가지 조형물들과 다양한 색감을 이용한 채색작업을 통해 지역주민들에게 자원봉사에 대한 흥미와 관심을 유발할 수 있도록 했다.

활동에 참여한 자원봉사자들은 지역 공동체 활동에 기여할 수 있어 힘들지만 보람차다.”고 입을 모았다.

한편, ‘자원봉사 에움길사업과 관련된 정보들은 수성구자원봉사센터 홈페이지(suvc1365.kr) 또는 SNS(@suvc070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942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