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3-12-23 12:40:32
기사수정

사진설명/LG전자가 더욱 향상된 음질과 차별화된 기능의 3종 스마트 AV기기를 선보인다. 사진에서 TV아래 놓여있는 제품이 사운드 플레이트(LAB540W), TV 스탠드 위에 놓여 있는 제품이 사운드 바(NB5540), 모델이 손을 얹고 있는 제품이 무선오디오(NP8740)다.

LG전자(대표 具本俊)가 더욱 향상된 음질과 차별화된 기능의 3종 스마트 AV기기를 선보인다.

LG전자는 2014년 1월 7일부터 10일까지 4일간 美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최대 가전전시회 '2014 CES'서 무선 오디오 시스템, 사운드 바, 사운드 플레이트 등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3종의 스마트 AV기기로 관람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LG전자 무선 오디오 시스템(모델명: NP8740)은 가정 내 무선 네트워크 망을 활용한 스피커로, 집안 곳곳에 설치된 스피커를 각각 따로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파티모드를 설정해 집안 내 모든 스피커에서 같은 음악을 재생시킬 수도 있다.

LG전자 무선 오디오 시스템은 끊김 없는 네트워크를 가능케 하는 메쉬 네트워크(Mesh Network) 기술과 2.4/5GHz의 듀얼밴드를 활용, 안정적인 스트리밍 서비스와 고음질 음악 감상이 가능하다. 또 24bit, 192kHz의 고해상도 음원까지도 재생 할 수 있어 원음에 가까운 음질을 즐길 수 있다.

이 제품은 CES2014 혁신상을 수상하며 제품력을 인정 받은 바 있다.

LG전자 사운드 바(모델명: NB5540)는 고급스러운 느낌의 진한 회색과 간결미(簡潔美)가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점점 더 슬림해지고 있는 최근 TV와 조화를 이룬다.

이 제품은 전.후면 지향 각각 2 채널과 별도 서브 우퍼를 포함, 총 4.1채널로 구성돼 있고, 320와트(W) 출력을 제공한다. 또 'Hi-Fi DAC(Digital·to-Analog Converter)', 'Analog Class-D amp' 등의 기술을 적용해 집에서도 하이엔드 오디오에 버금가는 음향을 즐길 수 있다. 블루투스(사운드 싱크) 기능을 통해 TV와 연결, 선 없이도 이용 가능하다.

LG전자 '사운드 플레이트(모델명: LAB540W)'는 공간에 구애 받지 않고 풍부한 음향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으로, 넓고 평평한 모양으로 제품 위에 TV를 올려놓고 사용할 수 있다. 39.5mm의 얇은 두께와 심플한 디자인으로 어떤 TV와도 잘 어울린다.

이 제품은 무선 서브우퍼를 포함한 320와트(W) 4.1채널 스피커로 웅장하고 입체감 있는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또 각 채널의 스피커에 부피대비 자성이 강한 '네오디뮴 마그넷(Neodymium Magnet)'을 채용, 입체감 있는 사운드를 구현한다.

LG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스마트 AV기기들을 내년 초 북미 시장을 시작으로 글로벌 출시를 확대 할 계획이다.

LG전자 CAV사업담당 민병훈 전무는 "깊은 음향과 다양한 사용환경을 제공하는 AV제품을 지속 선보여, 소비자를 감동시키고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93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