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0-26 21:33:12
기사수정




구미시(시장 김장호)가 오는 29일 개최되는 제1회 구미푸드(&할로윈)페스티벌을 앞두고 관내 단체 및 대학생들과 함께 행사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우선 행사장을 방문하여 주신 시민들의 편의를 위해 송정동 복개천 인근 상가 및 은행 등 화장실 및 주차장 개방 협조 홍보에 나서며, 환경관리원 공동작업을 통한 복개천 일대 청소를 실시한다.


행사당일 구미경찰서 자율방범연합회, 특전사 동지회 구미지회에서는 관내 질서유지와 교통통제를 위해 자원봉사 할 예정이며, 관내 대학생들과 구미청년회의소에서는 방문객을 위해 재능기부와 작은 선물을 준비하여 이번 축제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


이번 축제는 구미대학교 천무응원단, 어린이 태극도 시범, 댄스, 밴드 공연, 색소폰, 버스킹, 구미전국가요제 등 장르를 넘나드는 ‘볼거리’와 마술쇼, 풍선놀이, 할로윈 콘테스트, 번개 이벤트 등 ‘즐길거리’, 음식 축제인 만큼 한식대가 작품전시, 46개 업소의 다양한 음식 ‘맛거리’로 구성된다.


이명희 식품위생과장은 "가족, 연인, 친구와 시민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힐링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맛거리, 볼거리, 즐길거리 등 빠짐없이 구성하였다. 시민 모든 분들이 부담없이 방문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 "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919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