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0-24 18:06:39
기사수정




아름다운동행 봉사단(대표 정한교)은 김효경 전국회장과 함께 10월 23일 성주읍 용산1리에 거주하시는 어르신 및 지역주민 100여명을 대상으로 짜장면 나눔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아름다운 동행 봉사단은 현장에서 조리할 수 있는 사랑의 짜장차를 가지고 직접 식재료를 손질하여 지역주민을 위한 짜장면 준비하고 대접하였으며, 지역의 봉사단체인 성주일심회(회장 김석자) 회원들도 함께 봉사활동에 힘을 보탰다.


점심식사를 마친 한 어르신은 “젊은시절 자녀들이 맘에 걸려 짜장면 한그릇 먹기 어려웠는데 오늘은 직접 마을에 찾아와 짜장면을   만들어 주어 맛있게 먹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었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아름다운 동행 봉사단은 6년동안 짜장면 봉사 이어오고 있으며, 기름을 사용하지 않고 짜장면 만드는 비법을 배워 부담없이 드실 수 있도록 건강도 챙기면서, 어르신들께 옛추억과 사랑을 나누어 드리는 소중한 시간을 선물하고 있다.


배해석 성주읍장은 ” 지역의 어르신들을 위해 짜장면 봉사를 추진해 주신 아름다운 동행 봉사단과 일심회 회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911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