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0-24 17:33:08
기사수정



선산출장소(소장 지대근)10. 21.() 선산출장소 직원 60여명을 대상으로 DGB대구은행 본점 CS전문 강사(금융소비자보호부 김충희 과장)를 초빙하여 직원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소통과 친절, 고객감동 마인드 UP’란 주제로 친절서비스의 중요성, 상황별 전화 응대요령, 유형별 민원인 응대법 등 민원처리 시 발생하는 다양한 사례를 중심으로 진행되어 직원들로부터 큰 공감과 호응을 얻었다.

 

지대근 선산출장소장친절이 곧 나의 인격이라 생각하고 급변하는 행정수요와 환경에 고객 중심의 적극적 사고 전환으로 출장소를 방문하는 시민들에게 신뢰와 감동을 주는 행정을 실천해 주기를 바란다으로도 지속적인 친절교육을 통해 직원들의 서비스 마인드 역량을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911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