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0-17 13:36:08
기사수정



서천군이 지난 16일 서천군민체육관에서 서천 지역 자율방범대의 화합과 친목을 다지는 3회 범죄예방 결의대회 및 가족 한마음 대회를 개최했다.

 

서천군 자율방범대(대장 장용근)의 주관으로 열린 행사는 김기웅 서천군수를 비롯해 김경제 서천군의회 의장, 김병관 서천교육지원청 교육장 등 기관단체장과 각 읍·면 지대장 및 대원 등 300여 명이 참석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3년 만에 개최되는 이번 결의대회는 자율방범대원 간의 화합과 결속을 다지고 더욱 안전한 서천을 만들기 위한 재충전의 시간을 만들고자 추진됐다.

 

행사는 행동강령 및 결의문 낭독 표창 및 감사패 수여 선수단 선서 체육대회 노래자랑 및 경품 추첨 행사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날 자율방범에 대한 공로로 충남도자율방범연합회장 표창 3, 서천군자율방범연합대 감사패 및 표창 14, 서천군수 표창 4, 서천군의회 의장 표창 4, 국회의원 표창 2명 등 총 9개 분야에서 36명이 표창을 수여했다.

 

김기웅 서천군수는 그동안 여러분들께서는 생업으로 바쁘신 중에도 지역을 사랑하는 마음과 사명감으로 주민들을 보호하기 위해 노력해오셨다, “군민의 편안한 삶을 위해 고생하시는 대원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894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