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0-13 19:34:31
기사수정






 

신안군(군수 박우량)은 정신건강의 날(1010)을 맞아 정신건강의 중요성을 알리고 정신질환에 대한 편견을 해소하기 위해 다양한 행사를 개최했다.

 

신안군정신건강복지센터는 지난 5일 곡성군에서 개최된 전라남도 정신건강의 날 기념행사에 참여해 정신건강 연합박람회 행복증진관 부스를 운영하고 O, X 퀴즈를 통한 올바른 정신건강 정보 제공, 추억의 뽑기 및 경품추첨, 즉석 팝콘 나눔 등 다양한 즐길 거리로 행사장에 방문한 관람객의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106일 군민을 대상으로 신안군청에서 정신건강 홍보관을 운영하고 정신건강관리 앱 터치마인드를 활용한 자가정신건강평가(우울, 불안, 스트레스) 및 결과 상담, 뽑기 놀이 및 먹거리 나눔, 도움 기관 안내 등 편견 없이 정신건강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했다.

 

신안군은 정신건강 홍보 주간인 오는 20일까지 전광판 동영상 송출, ·면 현수막 부착, 캠페인 등 정신건강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집중 홍보를 실시한다.

 

박우량 신안군수는 정신건강의 날을 맞아 정신건강의 소중함을 알고 심을 가지게 되는 계기가 되었기를 바라며, 군민의 마음이 건강한 신안군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89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