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9-28 21:36:12
기사수정



 서천경찰서(서장 최철균)는 27일 오후 서천군청 상황실에서 지역사회 안전망 구축을 위한 22년도 지역치안협의회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는 김기웅 서천군수(의장), 최철균 서천경찰서장(부의장),  김경제 서천군의회 의장, 김병관 서천교육지원청 교육장, 최경수 서천소방서장 등 11명이 참석하였다.


 이날 정기회의는 범죄취약지에 대한 방범 CCTV 확충, 여성안심귀갓길 조명시설 설치, 교통사고 다발 지역에 대한 교통안전시설물 설치, 치매 어르신 배회감지기 지급 등 자치 치안사무 4건(범죄예방분야 2건, 교통안전분야 1건, 사회적약자 분야 1건)에 대하여 위원들에 사업 필요성을 설명하고, 의견을 나누는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서천경찰서에서는 주민 대표인 내·외 위원들에게 서천군 내 주요범죄, 112신고 및 교통사고 등 치안데이터의 과학적 분석 결과와 지역 주민의견 그리고 범죄예방진단으로 도출한 범죄 취약지에 대한 방범시설물(CCTV) 설치, 교통사고 위험 장소 안전시설 개선, 치매어르신 배회감지기 지급 및 체계적인 관리 등의 필요성에 상세히 설명하였고, 위원들은 위 안건에 대한 사업 필요성에 적극적인 공감 의사를 표시하였다.


 최철균 서천경찰서장은 “지역치안협의회를 통해 지역의 안전과 평온한 군민의 삶을 위해 지역 주민의 의견을 수렴하고 지역주민, 서천군과 긴밀한 협력을 지속적으로 해 나가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863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