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9-26 21:02:29
기사수정



인천 중구 운서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유동숙·김영성)는 지난 23일 운서동 소재샐러디아를 찾아 사랑의 열매 착한가게 현판을 전달했다.

 

김수연 샐러디아 대표는큰 금액은 아니지만 정기적인 후원을 통해 지역사회에 도움을 주는 뜻깊은 활동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앞으로도 운서동에 선한 영향력을 줄 수 있도록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김수연 샐러디아 대표는 운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어려운 이웃을 적극적으로 발굴하고 협의체 활동에 헌신적으로 참여하면서 나눔을 몸소 실천하고 있다.

 

김영성 운서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정기후원을 결정해주신 샐러디아 김수연 대표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이렇게 함께 해주시는 후원자분들 덕분에 운서동은 따뜻한 온기로 가득해지고 있다고 말했다.

 

유동숙 운서동장은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착한가게에 적극 동참해 주신 김수연 협의체 위원께 감사드린다앞으로도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하여 착한가게 발굴과 이웃사랑 실천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착한가게는 업종에 관계없이 매월 일정 금액 이상의 정기 기부를 통해 나눔을 실천하는 가게를 말하며, 모금된 후원금은 운서동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소외계층을 위해 사용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855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