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9-06 00:34:21
기사수정



남양주시 화도수동행정복지센터(센터장 최대집)는 남양주궁중요리연구회(회장 윤석분)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소외된 이웃을 위해 직접 만든 송편과 계란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최상복 화도 농협조합장, 김용완 화도읍 이장협의회장, 박성렬 노인회장, 이낙구 체육회장, 이현주 새마을부녀회장 등의 관내 사회단체장들이 함께 참석했으며, 전달된 송편과 계란은 관내 홀몸 어르신 및 취약계층 아동 60세대에게 명절 안부인사와 함께 전달될 예정이다.

 

남양주궁중요리연구회 윤석분 회장은 민족 고유의 명절인 추석에 어르신들께서 외롭지 않도록 송편과 계란을 준비했다. 작은 정성이나마 어르신들께서 즐거운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이에 최대집 화도수동행정복지센터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이웃간의 왕래가 줄어 취약계층들은 더욱 소외될 우려가 있는데 이런 나눔 활동들이 따뜻한 위로와 큰 응원이 될 것이다.”라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한편, 남양주궁중요리연구회는 전통 떡과 궁중 요리와 관련된 교육 및 홍보 등 본연의 역할 외에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매년 명절마다 송편, 떡국떡을 후원하는 등 다양한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809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