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9-01 22:55:13
기사수정


<</span>사진제공 : 명량해상케이블카>


<</span>명량해상케이블카 개장 1주년 기념 이벤트 배너>

 

 

최근 많은 전라도 여행지 중 필수 코스로 추천을 받고 있는 명량해상케이블카가 오는 9월 개장 1주년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어 다가오는 추석연휴 여행이나 가을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연인 또는 가족단위 여행객들에게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명량해상케이블카는 지난해 93일 개장한 국내 최초 역사적인 현장에 운행하는 케이블카로 이순신장군의 명량대첩의 현장인 울돌목 해협을 운행하는 케이블카 시설로 많은 관광객 및 지역주민의 사랑을 받아왔고, 그 사랑에 보답하고자 일주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9월부터 한달간 진행될 예정인 일주년 이벤트는 91일부터 912일까지 신분증 상 명량해상케이블카와 생일이 같은 93일이 생일인 고객에 대해서 무료탑승을 진행하며, 고객이름에 ”, “”, “”, “이 들어가는 고객이라면 50%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개장일인 93, 4일 추석연휴기간인 99일부터 12일 까지는 꽝이 없는 100% 당첨 행운복권이 티켓 구매자들에게 제공되며, 케이블카 무료이용권 및 다양한 MD물품이 경품들이 제공된다.

 

그리고 9월 한달동안 명량해상케이블카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명량해상케이블카 당일 탑승권을 소지한 고객들은 기존에 진도타워 무료입장과 더불어 진도타워 4층에 위치한 명량MR시네마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명량해상케이블카는 이번 추석 연휴기간동안 연장운행을 계획하고 있다고 전해왔는데, 연휴기간동안 평소 운행시간보다 30분 연장한 19시까지 운영하며 910일 추석 당일에는 케이블카를 타고 명량마루에서 보름달을 보고 소원을 빌 수 있도록 특별히 20:00까지 연장운행을 한다. 연장운행 시에는 케이블카와 진도대교, 해남 우수영 관광지가 어우러지는 환상적인 야경을 케이블카에서 볼 수 있다는 점도 하나의 관람 포인트가 된다.

 

명량해상케이블카 관계자는 코로나로 인하여 힘들었던 일년동안 많은 성원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 소소하지만 많은 방문객들이 다같이 즐길 수 있는 이벤트로 이 기쁨을 함께 나누고 싶다라고 전해왔으며 특히 지금 말씀드린 이벤트 외에 916일에 밝혀지는 깜짝 이벤트가 있는데, 이 또한 기대해 주셨으면 한다고 밝히며 깜짝 SNS 이벤트를 예고했는데, 이 또한 기대해 볼만 할 것 같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800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