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3-12-16 17:11:31
기사수정

‘지저스광’ 게임 개발사인 웰던앤드써니사이드업크리에이티브(대표 유현철)는 스탠드 업 대디 2집 음반과 16일 열리는 ‘스탠드 업 대디’(대표 임인환) 콘서트를 제작지원한다.

‘스탠드 업 대디’는 불의의 사고로 신체적.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버지들을 돕기 위한 행사로, ‘스탠드 업 커뮤니티’(대표 김태양)가 주최하고, 음악 전공자들과 자원봉사자의 재능 기부로 이뤄진 행사다.

SNS를 통해 재능 기부 의사를 밝힌 지원자들은 아버지들을 격려하는 곡을 제작하고, 연주, 녹음 및 이날 행사에 필요한 전반적인 준비에 참여하게 된다.

스탠드 업 커뮤니티 김태양 대표(전 분당우리교회 예배 담당 목사는 “사고로 거동이 불편한 아버지들을 물질적으로 후원하고, 재능 기부를 통해 진심 어린 위로를 전하는 것이 행사의 취지”라면서, “지저스팡 개발사를 비롯해 자원봉사자들의 적극적인 협조로 행사 전부터 따뜻한 감동이 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콘서트은 이달 16일 오후 7시 30분에 청담동 드림스퀘어에서 열린다. 김승훈, 박경준, 박경태, 정지선, 해오른 누리 등 CCM가수들과 재능 기부 연주자들이 공연하고, 이날 수익금은 신체장애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장들을 위한 후원금으로 사용된다.

WSC 유현철 대표는 “이번 콘서트가 어려움에 처한 아버지와 가족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와 힘이 되길 바란다”면서, “이번 행사를 계기로 많은 이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기획하고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문의 010-9198-3444)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78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