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8-29 20:38:05
기사수정






김천시(시장 김충섭)는 지난 820일과 27일 드림스타트 아동과 가족 22가구 52명을 대상으로 부모-자녀 관계개선을 위한 주말 프로그램 장 담그기와 목공체험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그동안 코로나로 인한 체험활동의 기회가 적은 가족들을 대상 으로 가족 관계 개선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가족들이 막장(쌈장)을 만드는 동안 아동들은 새송이 버섯 따기와 마시멜로 구워먹기로 신나는 주말을 보냈다.

 

또한 목공체험에 참가한 가족들도 아이들과 함께 정리장 만드는 설명을 으며, 정리장을 어떻게 만들지, 사포질은 누가 할지, 서로 이야기를 나누는 등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완성된 정리장을 앞에 놓고 작품이라며 가족사진을 찍는 등 행복한 주말을 보냈다.

 

이주 동안 진행한 가족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한 부모님들은 평소에 이와 함께 체험할 기회가 적었는데 주말 아이와 함께 즐거운 경험을 쌓게 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체험기회가 많았으면 좋겠다고 했다.

 

김천시 관계자는 장기간 지속된 코로나로 인해 체험활동이 어려웠던 가족들에게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가족 간 유대감을 강화하고 소통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 고 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778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