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8-24 23:34:39
기사수정




성주군은 8월 23일 오후 2시 문화예술회관 소강당에서 수강생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37기 성주여성대학』군수 특강을 개최하였다.


이번 특강은 이병환 성주군수가 민선8기 「성주의 다양함을 잇다」를  주제로 가지고 교통, 농업, 환경, 복지 등 8개분야로 나누어 성주미래비전  및 군정방향을 설명하며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특강을 진행하였다.


특히 도시재생사업의 일환인 종합복지타운 건립, 이천친환경조성사업,  창의문화교류센터 농어촌버스 승하차 재개 등 굵직한 사업에 대하여 강조하고 이해하기 쉽도록 설명하여 수강생들이 군정주요사업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히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다.


 또한 다소 딱딱해지기 쉬운 기존 강의 방식의 틀을 깨고, 이병환 성주군수의 국선도 시범 및 색소폰 연주를 통해 일상에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더해져 수강생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 냈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민선7기 지금까지의 성과를 바탕으로, 민선8기 군민중심 행복성주 시작을 군민들과 함께 만들어 나갈 것이며, 성주군 여성리더로서 수강생 여러분들의 삶의 지혜와 배움을 지역발전을 위해 힘써주실 것”을 당부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77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