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3-12-14 21:13:46
기사수정

좋은땅출판사, 제6회 디지털 작가상 수상작 ‘사소한 거짓말’ 출간

제6회 대한민국 디지털 작가상 수상작으로 주목받은 박설미의 작품 ‘사소한 거짓말’이 출간됐다.

이 소설은 사소한 거짓말로부터 시작 된 방해자와 협력자 간에 벌어지는 복수와 진실게임 그리고 인간 본성 깊숙이 자리한 악에 관한 이야기이다.

지원은 예전 자신의 가정교사였던 미라로부터 편지를 받게 된다. 그 편지에는 큰아들 유찬에게 1년 전 모친과 남동생을 잃었다는 충격적인 사실과 함께 또한 방금 전 그 소년에게 복수를 하고 나오는 길이라는 사실도 담겨 있다.

이에 그 진실의 핵심을 알고 있을 작은아들 유재의 독백과 엄마 지원의 답장이 계속 되면서 그 이면에 담긴 치명적인 사건들이 점차 파헤쳐진다.

작은 강아지의 죽음으로부터 시작 된 피의 복수와 그 일그러진 사랑의 이야기가 얽히고설켜 진실은 멀어져만 가는 것으로 보이지만 그들의 답장이 이어지면서 점차 그 퍼즐 조각이 맞추어지기 시작한다. 과연 그들을 둘러싸고 있는 진실은 무엇일까?

이 책은 작가 특유의 추리적인 기법으로 이야기를 전개해 나가면서 독자들을 이야기 속으로 끌어들인다. 한번 읽기 시작하면, 멈출 수 없게 만드는 필력과 흥미로운 스토리는 끝까지 긴장감을 놓칠 수 없게 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76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