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8-13 08:16:26
기사수정




김천시 율곡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남진국)810() 동 행정복지센터 2층에서 2022년도 8월 정기회의를 개최하며, 올해 공모사업으로 선정된슬기로운 율곡동 생활지도발간을 위해 열띤 논의를 했다.

 

이날 회의는 신임 김종현 동장의 인사말씀, 남진국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 인사말씀, 시정 주요 현안사항 전달, ‘율곡동 생활지도 제작등 위원회 자체회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율곡동 생활지도 발간을 위한 막바지 작업을 했는데, 주민과 관외 전입자들 눈높이에서 보다 유익하고 편리한 정보를 쉽고 빠르게 습득할 수 있는데 초점을 맞춰 논의를 했다.


또한, 우리시의 주요관광지, 생활정보, 각종 지원사업 안내 등 시정에 대한 정보도 수록하면서 주요 시정홍보에도 집중했다

   

남진국 위원장은 최근 코로나19의 재확산으로 회의가 연기되었으나, 공모사업을 차질 없이 진행하여 9월 중에 율곡동 주민에게 유익한 정보를 전달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자고 당부했다.

 

김종현 율곡동장은 항상 주민복지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주민자치위원회의 역할이 중요하다고 말하며, “율곡동 생활지도가 지역 주민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736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