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7-22 00:09:56
기사수정






해남군이 출근길 직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21일 군청사 로비에서 청렴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민선8기 출범을 맞아 적극적인 청렴 실천을 통해 공직자들의 각오를 새롭게 하고, 전국에서 가장 깨끗한 해남의 이미지를 만들어가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캠페인에는 명현관 해남군수을 비롯해 해남군 공무원 노조 등 공직자들이 참여해 출근하는 직원들을 대상으로 청렴홍보물을 전달하며 청렴 의지를 다졌다.


캠페인에 함께한 명현관 해남군수는청렴은 군민의 신뢰를 받는 기본 가치로 청렴에 대한 확고한 의지를 가지고 조직 내·외부 모두에게 투명하고 신뢰받는 군정을 이룰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해남군은 국민권익위원회 주관 종합청렴도 평가에서 전남에서는 유일하게 4년 연속 청렴도 종합평가 2등급을 획득하며 청렴도 상위권을 꾸준히 달성하고 있다.


올해는 청렴도 한 단계 상향을 위한 도약의 해로 정하고 이를 달성하기 위해 반부패 청렴 청렴교육 강화, 1부서 1청렴시책, 민원만족도 조사, 청렴서한문 발송 등 군민들의 다양한 의견 수렴을 바탕으로 청렴한 공직문화 개선을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669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