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7-21 21:43:05
기사수정





주광덕 남양주시장은 20일 민선 8기 출범을 맞아 관내 주요 유관 기관을 방문해 지역 발전과 상생을 위한 기관 간 소통과 협력을 강조하며 적극적인 협조를 요청했다.

 

이날 주광덕 시장은 의정부지방법원 남양주지원과 의정부지방검찰청 남양주지청,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을 차례로 방문해 각 기관장들과 취임 후 처음으로 인사를 나누고, 지역 현안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공유했다.

 

주 시장은 남양주 슈퍼성장시대를 이끌어 나가기 위해 유관 기관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뜻을 내비치며 민선 8기에서 목표로 하는 바를 이룰 수 있도록 함께 힘을 모아 줄 것을 당부했다.

 

주 시장은 기관장들과 만난 자리에서 유연하고 열린 마음으로 지역 발전을 위해 함께 실용적으로 협력해 나가자.”고 제안했다.

 

특히, 최상익 교육장에게는 저 역시 교육의 힘으로 이 자리에 섰기 때문에 누구보다 교육의 중요성을 잘 알고 있다. 미래 세대가 좋은 환경과 시설에서 꿈과 재능을 펼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말하며, “다자녀 가정의 양육비 부담을 덜어 드리기 위해 시민 단체, 남양주시복지재단 등과 협력해서 실질적인 혜택을 드릴 수 있는 지원책을 마련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주 시장은 민선 8기 시정 목표 중 하나로 시민시장시대를 위한 진심소통을 내세우고 각계각층 시민들의 의견을 듣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시민들과 소통하는 자리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668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