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3-12-09 15:35:55
기사수정

교원그룹은 렌탈료 3만원대의 실속형 냉온정수기(KW-P12W1)를 출시해 보급형 제품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충실한 기본 기능과 낮은 임대료로 인기를 끄는 ‘웰스 시리즈 3’ 냉정수기 모델(KW-P11W1)에 겨울철 필요도가 높아지는 온수 기능을 추가한 보급형 실속 제품이다.

이 제품은 또 저수조뿐만 아니라 물이 나오는 통로인 유로까지 스테인리스 소재를 적용해 내부 위생상태에 대한 소비자들의 걱정을 해결해준다. 스테인리스 소재는 플라스틱과 달리 물때가 끼지 않고, 박테리아와 세균 번식을 차단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물이 나오는 코크 부분에 냉.온수를 표시하는 무드 램프를 채용해 어두운 야간에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은은한 분위기를 연출해 실내 인테리어에도 효과적이다. 무드 램프 밝기는 3단계로 조절 가능하다. 싱크대에 별도로 부착할 수 있는 ‘조리수 밸브’로 밥을 짓거나 과일을 씻을 때도 정수된 물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교원 웰스 정수기 관계자는 “내수 경기 불황으로 내실을 추구하는 소비 성향을 고려, 보급형 제품 라인업을 강화했다”면서, “겨울 시즌에 맞춰 온수 기능을 추가한 이번 신제품으로 올겨울 실속형 제품 라인업인 ‘웰스 시리즈 3’의 인기가 이어질 것”이라고 기재했다.

가격은 일시불이 171만원, 월 임대 가격은 월 3만5500원부터 약정 기간에 따라 다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66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