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7-19 01:55:42
기사수정



김천시(시장 김충섭)93YMCA 전국유도대회를 오는 16~194일간 개최한다.

 

대한유도회와 서울YMCA가 주최하고 경북유도회와 김천시유도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남녀 고등부 7체급 개인전과 단체전으로 나눠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되며 전국 60여 개의 고등학교 선수단이 참가할 예정이다. 대회기간 중 선수 및 임원, 학부모를 포함해 2,000여 명이 김천시를 방문하여 지역경제에 활기를 불어넣을 것이다.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대회에 참가하는 선수 및 임원, 학부모 전원에 대해 체온 측정을 실시하고, 경기장 및 관중석을 철저히 방역할 것이며, 선수들은 경기 전후로 마스크를 착용하고, 관람하는 학부모도 마스크 착용을 하는 등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안전하게 경기를 개최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대회를 개최하는 김천시는 공격적이고 활발한 스포츠마케팅을 펼쳐, 연간 40여 개의 전국규모 대회와 30여 개 팀의 전지훈련을 유치하는 등 뛰어난 노하우를 바탕으로 대한민국 스포츠특화도시로 발돋움하고 있다.

 

김충섭 시장은 이번 대회에 참가하신 선수들 모두가 최상의 컨디션으로 매 경기마다 뛰어난 경기력을 발휘하여 후회 없는 경기를 펼치시길 바란다.”선수들이 좋은 환경에서 자신들의 기량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도록 행정적·재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657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