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7-12 00:05:13
기사수정





양평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2기 청소년회 30명은 지난 9일 양평 물맑은 시장 쉼터에서 청소년인권인식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날 기후 환경보호를 주제로 진행된 캠페인은 미래의 주인이 될 청소년들에게 환경보전의 중요성을 인식시키고 친환경 생활 실천을 위해 마련됐다.

 

친환경 생활실천다짐을 통한 북극곰 얼음만들기 기후환경의 심각성 알리기 온도를 낮춰줄 손선풍기 증정 등 기후환경보호에 대한 인식개선을 위한 활동을 진행하며 환경 보존에 대한 주민 인식개선을 위해 힘썼다.

 

캠페인을 준비한 한 청소년회 위원은 청소년들이 기후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대표가 되어 참여할 수 있어 의미 있었다, “오늘 캠페인에 참여한 청소년뿐만 아니라, 지역주민들이 함께 생활 속에서 환경보호를 실천하도록 노력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더불어 이날 양평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는 간이심리검사를 활용한 이동상담 학교폭력(언어폭력) 예방을 위한 바른말나무 만들기 학교폭력OX퀴즈 마스크꾸미기 등의 체험 활동을 함께 진행했다.

 

청소년회는 앞으로도 지역 청소년을 대표해 청소년 정책학교, 청소년정책제안공모전, 청소년정책마켓 등 다양한 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639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