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7-05 00:52:05
기사수정






동해시(시장 심규언)는 지난 29일 직장운동경기부 감독과 선수들간 클린문화 조성을 위한 공감형성 프로그램 「스포츠 공감 Day」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스포츠공감 Day」는 선수들이 실적에 대한 강박감을 해소하고 다른 종목 선수들과 자연스러운 만남을 통해 우애를 다지고 서로의 고민을 상담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추진됐다.


   이날 선수들은 동해시에서 새롭게 조성한 「무릉별유천지」와「도째비골 스카이밸리」의 체험시설과 관광지를 둘러보며 힐링의 시간을 보낸 후, 서로 고된 훈련과 힘든 상황을 공유하며 실력향상을 위한 성과 교류와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사격팀 정수현 선수는 “평소 사격팀·유도팀 모두 전지훈련과 대회로 쉴틈없는 훈련이 반복되어 심적인 여유가 없었는데, 스포츠공감 day를 통하여 소속 팀원과 함께 동해시를 둘러볼 수 있는 기회가 되어 더욱 뜻깊은 시간이였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동해시청 직장운동경기부는 2022년 상반기에만 국제대회에서 3개의 메달 획득하는 등 최고의 성적을 기록하고 있어, 올 하반기에도 좋은 성적이 기대되고 있다.


      * 2022 오디벨리스그랑프리 국제대회(포르투칼) 박은송 동메달 획득
      * 2022 그라나다 그랑프리 대회 (스페인) 김란아 은메달 획득
      * 2022 바쿠월드컵 대회 (아제르바이잔) 김란아 단체 은메달 및 혼성 금메달

   현재 동해시청 직장운동경기부는 국가대표 유도선수 2명(박은송, 오연주), 국가대표 사격선수 1명(김란아) 등 총 3명의 국가대표 선수를 보유하고 있다.


   이월출 동해시 문화체육과장은 “시 소속 선수들의 스포츠 인권 향상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통해 선수들이 행복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포츠 문화가 형성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618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