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양평군종합자원봉사센터, 양평군어린이집연합회와‘따뜻한 엄마밥상’나눔봉사 실시 - 2022년 도민이 전하는 자원봉사 지원사업으로 관내 저소득 청소년에게 도시…
  • 기사등록 2022-07-04 23:23:17
기사수정




 

양평군종합자원봉사센터(센터장 윤기용)는 지난달 30, 양평군어린이집연합회(연합회장 한대옥)따뜻한 엄마밥상봉사활동으로 정성 가득한 도시락을 관내 어린이 및 청소년들에게 전달했다.

 

양평군어린이집연합회의 따뜻한 엄마밥상봉사활동은 지난해 양평군종합자원봉사센터 우수프로그램으로 관내 저소득 어린이 및 청소년들에게 손수 제작한 도시락을 전했다.

 

특히, 올해는 2022년 도민이 전하는 자원봉사 지원사업(경기도자원봉사센터 우수프로그램)에 선정되어, 8회기에 걸쳐 400여 명의 아이들에게 영양과 정성 가득한 도시락을 제작하여 전달할 예정이다.

 

한대옥 양평군어린이집연합회장은 관내 어린이와 청소년들에게 도시락을 통해 따뜻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어 기쁘다.”라면서 앞으로도 양평군어린이집연합회는 어린이와 청소년들의 복지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지역주민들을 위해서 꾸준히 봉사를 실천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윤기용 양평군종합자원봉사센터장은 자원봉사단체가 재능을 살리고 다양한 자원봉사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주민에게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자원봉사센터에서도 적극 지원·노력하겠다.”고 말을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616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