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6-26 19:43:33
기사수정


(지난 24일 오도창 영양군수, 최현동 영양고추유통공사 사장, 김갑동 상가 번영회장과 김대권 수성구청장은 수성구청 희의실에서 업무 협약을 체결 후 기념 촬영 하고 있다.)


대구 수성구는 지난 24일 들안길먹거리타운 상가 번영회(번영회장 김갑동)가 영양고추유통공사(사장 최현동)영양 빛깔찬 고춧가루직거래를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김대권 수성구청장과 오도창 영양군수를 비롯해 영양군청 및 영양고추유통공사, 수성구 외식업지부 관계자 등 1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각 기관은 우수 품질의 농산물 공급뿐만 아니라 홍보자원을 통한 인프라 교류·협력, 상호간 추진하는 사업에 상생 및 발전을 도모하기로 했다.

 

협약식에 참석한 오도창 영양군수는 영양군에서 생산되는 우수한 농산물을 대구 도심지에 홍보 및 판로 확대로 생산농가의 소득보장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는 계기를 마련해주신 들안길먹거리타운 번영회장님과 수성구청장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김갑동 들안길먹거리타운 번영회장은 전국 최고의 명품 고추로 만든 영양 빛깔찬 고춧가루공급으로 들안길 외식업소를 찾는 소비자에게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할 수 있고 코로나19로 침체된 외식상권 회복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592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