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6-16 02:08:34
기사수정


(지난 11일 범어도서관 5층에서 청소년 부모(양육자)를 대상으로 내 자녀와 소통하는 성교육이라는 주제로 강사가 특강을 하고 있다.)


대구 수성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지난 11일 범어도서관 5층에서 청소년 부모(양육자)를 대상으로 내 자녀와 소통하는 성교육이라는 주제로 특강을 실시했다.

 

이번 특강은 자녀가 성에 대한 올바른 가치관을 가지고 성적으로 건강한 어른으로 자라는데 필요한 부모의 역할에 대한 내용이다.


강의를 통해 부모세대와 다른 환경과 문화에서 양육자와 아이가 성에 대해 대화하는 태도와 방법에 대한 다양한 팁들을 얻는 시간을 가졌다.

 

교육에 참석한 한 부모는 나부터 성에 대한 가치관을 점검해보게 된 시간이었고, 아이와 일상에서 자연스럽게 터놓고 이야기 나누는 것이 오히려 건강한 성 가치관을 가지는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깨달았다.”대화보다는 단속하려고 했던 태도에 대해 돌아볼 수 있어서 좋았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위해 심리·정서 지원을 비롯해 맞춤형 지원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청소년유관기관과의 협력을 통한 다양한 서비스 제공에도 힘쓰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570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