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5-16 20:13:00
기사수정




양평군 양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최대석, 이하 협의체)에서는 지난 13일 가정의 달을 맞이해 관내 지역아동센터 아동 18명과 함께 우리마을 보물(명소)찾기사업의 일환으로 몽양여운형 생가기념관을 방문했다.

 

이번 사업은 양서면의 문화정취를 느낄 수 있는 체험프로그램을 통해 지역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지역 활성화에 기여를 위해 기획더ᅟᅦᆻ다.

 

양서자율방범기동순찰대(대장 윤해중)와 국수자율방범기동순찰대(대장 박광선)에서는 차량 이동봉사를 통해 아이들을 기념관까지 안전하게 이동시켰으며, 기념관에 도착한 아이들은 협의체 위원들의 안내에 따라 기념관 내·외부를 관람하고, 보물찾기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최대석 민간위원장은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해 문화체험 사업을 추진하기 어려웠는데, 이번 보물찾기 사업으로 아이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뜻깊다, “양서면에서 자라나는 아이들이 지역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사업들을 꾸준하게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송혜숙 양서면장은 바쁘신 와중에도 흔쾌히 시간을 내어 도움을 주신 양서자율방범대와 국수자율방범대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우리 양서면 협의체에서는 다양한 연령대의 대상자가 골고루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50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