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3-11-15 17:44:21
기사수정

이교범 하남시장은 15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시민일보가 제정한 제11회 의정․행정대상 시상식에서 전국기초단체장 부문 행정대상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행정대상은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탁월한 리더쉽을 바탕으로 타 지자체에 모범을 보인 전국기초단체장에게 주는 권위있는 상이다.

선정위위회는 하남시에서 추진하고 있는 핵심사업인 교외형 복합쇼핑몰 ‘하남유니온스퀘어’를 비롯해 ‘환경기초시설 현대화 및 공원조성 사업’, ‘친환경 무상급식’, ‘지하철 5호선 연장’, ‘BRT차고지 및 환승센터’ 등 굴직굴직한 사업을 차질없이 추진하고 있어 높이 평가했다.

이날 시상식에는 전국기초단체장 부문에서 총 8명이 수상했고, 하남시 의회 황숙희 의원도 의정활동을 높이 평가돼 기초의원 부문에서 수상하였다.

이교범 시장은 시상식에서 “전공직자가 시민을 내가족처럼 보살피고 15만 시민이 시정에 적극 참여하고 협조해준 결과로 수상의 영광을 안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지역발전을 위해 현장행정과 맞춤형행정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교범 하남시장은 지난 7월에도 산업통상자원부 등 주최하는 ‘2013 대한민국 글로벌 CEO’에 선정돼 리더쉽을 인정받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5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