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5-10 09:29:53
기사수정


힐링음악회 포스터


 

당진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최유호)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전면 해제됨에 따라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으로 진행됐던 문화예술 공연 프로그램 드라이브 인 쇼 프로젝트사업을 시민들과 함께 소통하고 즐길 수 있는 일상속으로힐링음악회로 오는 21일 삽교호 바다공원 야외공연장에서 개최한다.

 

2(5, 10)에 걸쳐 대면 방식의 공연으로 추진되는 힐링음악회에는 지역사회에서 오랫동안 활동한 예술공연 봉사단인 백세봉사단과 세한대 실용음악학과, 렛츠치어 봉사단, 어울림 봉사단과 와와 봉사단, 은빛하늘소리 봉사단, 아리랑 봉사단 등이 참여한다.

 

트로트와 K-pop, 어린이 치어리더, 오카리나, 민요, 하모니카, 색소폰 연주 등 다채롭고 흥이 넘치는 다양한 예술공연과 함께, 공연 전반에 필요한 음향은 어울림 봉사단최성주 단장의 개인장비를 사용해 순수하고 열정적인 봉사자들의 하모니를 들을 수 있는 최고의 힐링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최유호 센터장은 이제 빠르게 일상으로 돌아가 자원봉사를 꽃 피워야 할 때라며 그 첫 시동을 건다는 차원에서 공연을 준비했으니 많이 오셔서 맘껏 즐기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힐링음악회의 하반기 공연은 10월 중순 당진 문예의 전당 야외공연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참여와 관련한 문의 사항은 당진시자원봉사센터(041-360-3186)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490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