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정의당 부천 출마자 5인, 부천우체국 노동자와 정책 협약식 개최 - “코로나19 비대면 시대에 우편공공성 강화를 위해 - 정의당과 우정노동자의 연대 계기 되어야”
  • 기사등록 2022-04-16 00:45:28
기사수정




정의당 부천지역 출마자 5(이혜원 경기도의원, 이미숙 부천시을위원장, 안경선 부천시병위원회 사무국장, 김민정 부천시정위원장, 이옥순 부천시을위원회 부위원장)14일 오후 6시 부천시비정규직근로자지원센터에서 민주노총 공공운수노조 민주우체국본부 부천우체국지부와 정책 협약식을 가졌다.

 

출마자들은 민주우체국본부 부천우체국지부와의 협약식을 통해 우편공공성 강화를 위해 힘쓰겠다고 약속했다. 또한 출마자들은 우정본부 비정규직의 정규직화와 인력확충을 위한 활동에도 최선을 다하기로 협의했다. 협약서에는 우편공공성 강화 새로운 인력기준 수립 택배사업 개편 자회사 비정규직 차별 해소 등의 내용이 담겼다.

 

이날 협약식에는 정창수 부천우체국지부장을 포함한 부천우체국 노동자들이 참석하여 정의당 부천 출마자들에게 현장의 목소리를 전했다. 정창수 부천우체국지부장은 오늘 협약식을 통해 정의당 출마자들이 당선된 이후 우정노동자들의 목소리를 대변해주기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코로나19 비대면 시대에 우편공공성 강화를 위해 정의당과 우정노동자의 연대관계를 구축하는 계기가 되어야 한다며 협약식의 의의를 설명했다.

 

한편, 정의당 부천 출마자 5인은 모두 지난 321일 기자회견을 통해 부천시의원을 향한 출사표를 던진 바 있다. 이혜원 경기도의원은 부천시가선거구, 이미숙 부천시을위원장은 부천시다선거구, 안경선 부천시병위원회 사무국장은 부천시바선거구, 김민정 부천시정위원장은 부천시자선거구, 그리고 이옥순 부천시을위원회 부위원장은 부천시 비례선거에 도전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431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