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4-15 14:37:01
기사수정





김천시 율곡동(동장 이우문)에서는 지난 3월부터 율곡동 문화환경 조성을 위해 개장한 Happy Together 게임도서관이 주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Happy Together 게임도서관20여종의 보드게임을 율곡동행정복지센터에서 무료로 대여해주는 사업으로 가정에서 즐길 수 있는 문화 여건 마련을 위해 시작되어 공유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특히, 게임도서관 개장 전부터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문의가 잇따랐으며, 개장과 동시에 40여개의 보드게임이 대여가 완료되어 보드게임 대여를 위해 방문했던 많은 시민들이 발길을 돌리기도 했다.

 

또한, 율곡동 새마을부녀회(회장 이서현)에서는 매주 감염병 예방을 위해 보드게임 대여 전·후 소독기기와 살균제를 이용하여 소독 및 살균작업을 실시하고 있다.

 

이서현 회장은 “Happy Together 게임도서관 사업은 주민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율곡동 주민들이 안전하게 게임도서관을 이용할 수 있도록 새마을부녀회에서 꼼꼼히 소독하여 관리를 할 예정이니 많은 이용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우문 율곡동장은 이번에 실시하는 Happy Together 게임도서관 사업에 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호응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우리 율곡동에서는 지역 주민들에게 매년 새롭고 행복을 드릴 수 있는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율곡동 행정복지센터에서는 게임도서관을 비롯해 1시간 빠르고, 1시간 더하는 민원실」「공구도서관, 나눔냉장고, EM발효액 보급 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시행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426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