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4-06 10:56:46
기사수정




양평군 강상면에 위치한 팔복농산(대표 조웅희)에서는 지난 4일 사골진국 8천 팩을 양평군종합사회복지관 부설 양평군기초푸드뱅크와 경기도사회복지관협회 4개 권역에 기부해 어려움을 겪는 이웃과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며 지역사회에 잔잔한 감동을 주고 있다.

 

()팔복농산은 양평의 맑은 물과 깨끗한 공기 속에서 식품을 제조하는 기업으로 1997년 개업이래 단 1g의 착색료도 넣지 않고 제품의 신선도와 위생을 최우선으로 관리, 공급하는 업체다.

 

기부된 사골진국은 총 2천만 원 상당으로 경기도사회복지관협회 4개 권역(부천시 오정종합사회복지관, 성남시 청솔종합사회복지관, 수원시 우만종합사회복지관, 하남시 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에 총 48백 팩을, 양평군종합사회복지관 부설 양평군기초푸드뱅크에 32백 팩을 기부했다.

 

이날 기부된 물품은 양평군기초푸드뱅크, 이동푸드마켓, 경기먹거리그냥드림코너사업과 경기도사회복지관협회 4개 권역를 통해 취약계층, 사회복지시설, 기초생활수급자, 결손가정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조웅희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취약계층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됐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팔복농산에서는 다양한 나눔과 봉사를 통해 선한 영향력을 이어가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407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