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3-28 14:05:40
기사수정




양평군 양평읍새마을남녀협의회(협의회장 김주철, 부녀회장 강미수)에서는 지난 23일 양평읍 갈산공원 소재 새마을회 사무실 인근에서 회원 20여 명과 함께 마을공동체 행복나눔 비누만들기 행사를 추진했다.

 

이날 행사는 새마을회원들이 직접 폐식용유를 수거해 비누를 제작, 환경오염 예방과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수익금 마련 및 저소득 어르신 등 취약계층을 위한 비누나눔사업을 추진하기 위해 추진됐으며, 350여 개의 비누 제작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아직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지역 내 소외계층을 위해 이른 아침부터 봉사활동에 참여한 회원들을 위해 정동균 양평군수와 조근수 양평읍장도 행사장을 방문해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행사를 추진한 김주철 협의회장과 강미수 부녀회장은 쌀쌀한 날씨에도 남녀회원들이 단합해 뜻깊은 봉사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쳐 기쁘다, “양평읍 새마을남녀협의회는 지역사회에 행복나눔 복지실현과 마을공동체 만들기에 적극 앞장서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양평읍 새마을 남녀협의회는 지역주민과 함께 더불어 행복한 양평읍을 만들기 위해 취약계층 물품지원사업, 사랑의 김장 나눔 지원사업 등 다양하고 활발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383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