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2-24 13:17:25
기사수정



2022218() 비산2.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오중섭)는 가게의 나눔 실천중 하나인 착!!!! 착한 대구캠페인에 가입한 어린음악대 어린화가들 비산원(대표 황옥주)착한가게현판 전달식을 가졌다.

착한가게는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를 대상으로 하는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기부캠페인으로 매월 3만원 이상의 정기적인 기부를 통해 나눔을 실천하는 가게를 말하며 모금된 기부금은 관내 저소득 계층 및 복지위기가구를 지원하는데 사용된다.

 

오중섭 위원장은 코로나19의 확산으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도 불구하고 지역사회를 위해 따뜻한 마음을 보내준 어린음악대 어린화가들 비산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매서운 한파가 지나고 따뜻한 봄이 다가오듯이 곧 힘든 시기가 지나가고 모두가 웃을 수 있는 좋은 날이 올 것이라며, 비산2.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도 어려운 이웃이 소외되지 않도록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지원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황옥주 대표는 우리 아이들과 함께 나눔을 실천한다는 마음으로 착한가게에 가입을 하게 되었다.”코로나19로 지역경제가 침체되어 모두 힘들어하고 있는 가운데 작게나마 힘을 보탤 수 있다는 것에 기쁘다.”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309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