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3-08-30 13:47:23
기사수정

지난 28일 여성전문 퍼스널 트레이너인 박연수가 자신의 지인들과 함께 한강 아라빛섬에 비키니 복장으로 나타나 화제가 되고 있다. 그녀를 포함한 지인들은 새로운 신종 수상레저스포츠인 패들보드를 즐기며 탄탄한 몸매를 한껏 과시했다.

패들보드는 수면 위에서 패들보드를 띄워 놓고 패들보드 위에서 요가동작이나 스트레칭 또는 패들링을 하는데 다른 운동에 비해 몇 배로 칼로리 소모가 많고, 몸의 중심을 잡기 위하여 전신 근육, 특히 평소에 잘 사용하지 않는 근육까지 사용하기 때문에 패들보드를 즐기며 타는 것만으로도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동시에 예쁜 몸매를 가꿀 수 있다.

박연수 트레이너는 “답답한 실내 헬스클럽에서 벗어나 패들보드를 즐기면서 자연을 만끽하며 몸매도 가꾸고, 물놀이도 즐길 겸 아라빛섬을 찾았다”며 “보통 근력운동이나 유산소운동은 실내에서 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자칫하면 지루해 질 때도 있는데, 그럴 때마다 종종 패들보드를 즐긴다”고 말했다.

또한 “패들보드는 즐기면서 다이어트의 효과와 몸매를 가꾸는데 최상의 스포츠이고 실내에서만 매일 똑같은 운동법으로 운동하며 지루해하는 이들에게 권하고 싶다. 청소년들이나 여성들에게는 자신감을 불어넣어주는 운동이며, 앞으로 패들보드를 즐기는 인구는 폭발적으로 증가할 것”이라 덧붙였다.

박연수 트레이너는 2013 모델월드대회에서 모델부문 2위 입상을 비롯하여 피규어 5위, 비키니부문 4위에 입상한 국내 최고의 여성전문 퍼스널 트레이너이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패들보드와 패들보드 요가를 무료로 전파하고 있는 클럽요티 관계자는 “유럽이나 미국, 캐나다등 해변에서 패들보드가 인기를 끌면서 톱스타들이 패들보드를 이용해 몸매 관리를 하는 모습들이 외신에서 속속 보도되고 있다. 우리나라도 특히 한강에는 머지않아 패들보드의 열풍이 불어올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출처: 클럽요티
홈페이지: http://clubyachtie.com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29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