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더불어민주당 경기 광주시 갑·을 합동 대통령선거 출정식 - 소병훈 의원“광주시민의 사정을 너무나 잘 아는 대통령, - 임종성 의원 “모두의 꿈인 더 새롭고 유능한 4기 민주 정부 만들어야” - 소병훈·임종성 의원 비롯해 광역·기초의원, 핵심 당원 등 총결집
  • 기사등록 2022-02-16 02:12:03
기사수정



더불어민주당 경기 광주시 갑·을 합동 대통령선거 출정식 사진

특별한 희생에 특별한 보답을 약속하는 대통령 후보 지지해야


더불어민주당 경기 광주시 갑·을 지역위원회 제20대 대통령선거유세단이 22일간의 본격적인 선거전에 돌입했다.

경기 광주시 갑·을 유세단은 15일 오후 광주시 경안동 이마트 앞에서 합동으로 소병훈 국회의원(경기 광주시갑), 임종성 국회의원(경기 광주시을)을 비롯해 소속 광역·기초의원, 핵심 당원과 선거운동원 등이 총결집한 가운데 출정식을 가졌다.

 

소병훈 의원은 이번 대통령선거는 통합 정치와 정치 보복, 미래와 과거, 화해와 증오, 유능과 무능, 평화와 전쟁, 민생과 정쟁 그리고 성장과 퇴보가 결정되는 역사적 분기점이 될 것이다, “국민의 삶을 개선하고 국가 발전을 앞당기는 유능한 민주국가가 될지, 아니면 복수혈전과 정쟁으로 지새우는 무능한 검찰 국가가 될지 결정될 것이다고 말했다.

 

소 의원은 또한 광주시민의 사정을 너무나 잘 아는 대통령, 그래서 특별한 희생에는 특별한 보답을 약속하는 대통령 후보를 지지해달라고 강조했다.

임종성 의원은 독재정권 타도는 김대중 대통령의 꿈에서 시작되었고, 사람 사는 세상은 노무현 대통령의 꿈에서 시작되었고, 나라다운 나라는 문재인 대통령의 꿈에서 시작되었다, “우리 모두의 꿈인 더 새롭고 유능한 4기 민주 정부, 위대한 선도 국가 이재명 정부를 반드시 만들어달라고 강조했다.

 

한편, 이날 출정식에는 경안시장 황하나 청년 상인과 올해 대학생이 되는 임준성 군이 연설을 통해 이재명 후보 지지를 호소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287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