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1-30 02:47:29
기사수정



무안군은 최근 코로나19 오미크론 확산 예방을 위한 설 연휴 잠시 멈춤 릴레이 캠페인을 펼쳤다.

 

이번 캠페인은 설 연휴를 앞두고 오미크론 발생 등 대규모 확산을 방지하고 연휴기간 동안 이동, 모임, 접촉을 최소화하기 위해 부서별 릴레이로 진행됐다.

 

캠페인 참여자들은 안전한 설 명절을 위해 모두 잠시멈춤!’을 주제로 예방접종과 진단검사 후 고향 방문 어디서나 KF94 마스크 착용하기 설 연휴, 이동과 사적모임 자제 등을 현수막과 피켓을 활용해 홍보했다.

 

특히 24일에는 무안읍 전통시장, 26일에는 일로읍 전통시장을 방문해 전통시장 상인과 주민들을 대상으로 설 연휴 방역수칙 리플렛, 방역물품을 나눠주며 잠시 멈춤에 동참해 줄 것을 호소했다.

 

또한 27일에는 무안군 재난안전대책본부 관계자들이 전남도청 앞 사거리에서 출근시간 직장인 등을 대상으로 거리 캠페인을 통해 설 연휴 잠시 멈춤에 적극 동참해 줄 것을 호소했으며, 이후 무안읍 버스터미널 일원에서 거리 홍보를 이어 나갔다.

 

백창성 안전총괄과장은 전남도 내 확진자가 급증하고 우리군 확진자도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어 안심할 수 없는 상황이다설 연휴기간 동안 가족 모두의 건강을 위해 잠시 멈춤을 실천해 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248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