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1-26 19:39:02
기사수정



국민의힘 김승수 의원(대구 북구을, 문체위 간사)이 국정감사 NGO모니터단이 뽑은국정감사 국리민복상(우수의원상) 수상의원에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국정감사 NGO모니터단은 지난 23년 동안 270여 시민사회단체에서 1천여명의 모니터위원과 각 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평가위원들이 국정감사 전 과정을 온오프라인에 걸쳐 종합평가를 실시하는 전문 모니터단이다.

 

김승수 의원은 지난 문체위 국정감사에서 웹툰 불공정 계약 문제 및 여행업 등 손실보상 제외업종에 대한 지원 문제, 정부의 인사 불공정 등 다양한 실태 고발과 함께 다양한 정책대안을 제시하였다.

 

, 초선으로는 드물게 문체위 간사를 맡아 여야간의 문제 조율 및 정책 발굴을 통해 파행없는 정책국감을 이끌어내 높은 평가를 받았다.

 

김승수 의원은코로나 시국에서 어려워진 문화예술체육관광 업계의 목소리를 대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 국정감사였다면서초선으로 문체위 간사를 맡으면서 어려움도 많았지만 오직 국민만을 바라보고 국정감사를 이끌었다고 소회를 밝혔다.

 

끝으로“2년 연속 이러한 상을 받게 된 것은 늘 함께 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대구 북구 강북칠곡 지역 주민들 덕분이라 생각한다면서 지역구 주민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230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