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1-26 02:47:52
기사수정



남양주시 금곡양정행정복지센터(센터장 손일성)25일 금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정양호)에서 취약계층을 위해 생필품 꾸러미 50박스와 사골 국물 50인분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이날 금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설 명절을 맞아 기금으로 마련한 생필품, 식품 등의 꾸러미 50개와 협의체 김정수 부위원장이 후원한 사골 국물 50인분을 노인, 장애인, 맞벌이 가정 아동 등에 직접 전달하며 안부를 확인했다.


금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양호 위원장은 임인년 호랑이 기운처럼 힘차고 흥 나는 한 해가 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한 이번 나눔이 어려운 이웃들의 설 명절을 풍성하고 행복하게 만들 수 있길 바라며,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나눔 활동에 앞장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후원품을 전달받은 어르신은 명절을 외롭게 보내야 하는 상황에 마음속 허전함이 있었는데 이렇게 따뜻한 관심으로 풍성한 명절을 보낼 수 있게 돼 감사하다.”라고 감사를 표했다.

 

손일성 금곡양정행정복지센터장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앞장서서 나눔을 실천해 주신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감사드리며, 복지 사각지대 예방을 위해 앞으로도 꾸준한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230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