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2-28 23:24:55
기사수정



울진개발(회장 장용성)과 한강지킴이운동 남양주지역본부(본부장 남궁완)는 지난 27일 저소득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라면 200박스(500만 원 상당)와 고추장·쌈장 70(210만 원 상당)을 화도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김연중)에 기탁했다.

 

이날 전달된 라면은 관내 취약계층 홀몸노인과 질환으로 인해 근로를 하지 못하는 장년1인가구 수급자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며, 고추장 및 쌈장은 동부희망케어센터 푸드뱅크에 전달돼 관내 저소득층을 위해 사용될 계획이다.

 

울진개발 장용성 회장은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들이 마음까지 추워지지 않도록 한강지킴이운동 남양주지역본부와 함께 후원 물품을 전달하게 됐다.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살아가기 위한 가치 있는 나눔 활동을 계속하겠다.”라고 밝혔다.

 

전달식에 참석한 최대집 화도수동행정복지센터장은 추워지는 날씨에 이웃을 위한 정성과 마음을 모아 주셔서 감사드리며, 따뜻한 지역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울진개발은 지난 11월에도 취약계층을 위한 따뜻한 겨울나기 연탄 나눔 활동을 지원하는 등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며 지역 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153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