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2-22 12:26:30
기사수정



국민의힘 김승수 의원(대구 북구을, 문체위 간사)이 윤석열 대선 후보 선거캠프의 대구지역 조직본부장직을 강대식 의원, 김용판 의원과 함께 임명받아 총괄 지휘할 예정이다.

 

21일 김승수 의원은 국민의힘 윤석열 대선후보의 중앙선대위 조직총괄본부(본부장: 주호영) 산하에 대구 조직본부장으로 임명받아, 오전 회의에 참석하여 향후 운영방안을 논의했다.

 

김승수 의원은 공직 재직시 주로 기획과 혁신분야를 담당했고 대구시 행정부시장을 역임하여, 지역 현안에 대한 이해도가 높고 인적 네트워크가 풍부하다는게 지역 정가의 평가다. 또한 대구지역 국회의원 및 주요 인사들에게 신망이 두텁고 관계가 좋아 선대위 논의과정에서 대구조직본부장에 적임자로 결정됐다는 후문이다.

 

김 의원은 평소 문체위와 예결위 의정활동을 통해 예리한 분석으로 정권을 비판하고 합리적인 대안 제시를 해왔으며, 600조 정부예산의 꼼꼼한 심사와 대구지역 국비 4조원 확보에 큰 기여를 해 중앙과 지역의 주요당직자들로부터 깊은 신임도 받고 있다.

 

김승수 의원은 정권교체를 해야하는 시점에 대구 조직본부장직을 맡게되어 어깨가 무겁다. 제가 갖고 있는 모든 역량을 총동원하여 부패 무능한 정권을 심판하고, 대구에서 정권교체의 강한 돌풍을 일으켜 전국으로 확산되도록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146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