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2-20 20:25:50
기사수정



기분 좋은 변화, 품격 있는 강남을 실현 중인 강남구(구청장 정순균)가 강남구의 야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드론 영상을 지난 1일부터 삼성동 코엑스 일대 옥외전광판을 통해 공개하고 있다.

 

구는 지난 1일 첫 선을 보인 강남역 편을 시작으로, 내년 1월 한강, 2월 코엑스, 3월 테헤란로, 4월 신사역 순으로 강남의 주요 관광명소와 상업지구의 야경을 촬영한 30초 분량의 영상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달의 영상은 하늘에서 내려다본 강남역의 역동적이고 아름다운 모습을 담고 있으며, 시민들은 코엑스 아티움 외벽미디어‘K-POP광장 배기구미디어등 옥외광고 자유표시구역 곳곳의 전광판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강남구는 자체 제작 콘텐츠로 강남구청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 10월에는 강남의 역사, 문화, 관광을 소개하는 강남 인사이더스 픽스로 프랑스 칸에서 열린 세계 최대 영상콘텐츠 전시회 밉컴(MIPCOM)’에 참가하는 등 국내뿐 아니라 세계에 강남을 홍보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이기호 정책홍보실장은 국내외 관광객과 유동인구가 많은 코엑스 일대에 홍보영상을 공개하는 것은 국제도시 강남의 위상을 세계에 알리는 좋은 기회라며 민선7기 강남구는 앞으로도 새로운 콘텐츠를 옥외전광판용으로 개발해 세계가 주목하는 도시 강남의 이미지를 확고히 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137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