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2-16 22:35:24
기사수정




바르게살기운동 문경시협의회(회장 손국선)에서는 1213일 경북도청 동락관에서 임원, 시군회장단 등 3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1바르게살기운동 경상북도 대회에 참석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바르게살기운동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이 큰 유공자에 대한 포상이 수여됐다.

 

행정안전부장관 표창에는 바르게살기운동 문경시협의회 감사 정장화, 도지사 표창은 점촌5동위원회 문영자, 바르게살기운동 중앙금장에 산북면위원회 고순옥, 중앙회장 표창에 동로면위원회 박종수, 점촌4동위원회 이옥순, 도협의회장 표창에 청년회부회장 황시윤씨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코로나19 백신접종이 완료된 분만 참가하여 코로나방역 지침을 지켜 안전한 행사를 개최하는데 만전을 기하였다.

 

손국선 회장은 코로나로 인해 고통 받는 어려운 시국에도 바르게살기운동을 실천하여 표창을 받으신 모든 분들께 축하의 말씀을 전하고, 공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바르게살기운동이 앞장서겠다며내년에는 바르게살기운동의 확산을 위해 더욱더 힘쓰겠다고 밝혔다.

 

바르게살기운동은 코로나19로 인하여 모든 사업을 가급적 비대면으로 전환하고 거리두기&마스크쓰기 캠페인전개, 사랑의떡국(반찬)나누기, 다자녀가정 생필품 전달, 주거환경 개선사업, 건강백세운동, 사랑의 헌혈행사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함께 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13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