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2-01 23:01:29
기사수정



남양주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조광한)는 관내 취약계층 가구를 지원하기 위한 무말랭이차 250개를 남양주시 농업기술센터 도시농업관리사회 (회장 조인환)으로부터 후원 받았다.후원받은 무말랭이차 250개는 관내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 250가구에 전달 될 예정이다.


특히 남양주시 농업기술센터 도시농업관리사회원들은 직접 텃밭정리 및 두둑 만들기, 복합비료와 퇴비를 뿌려 땅심 높이기, 이랑별로 골을 타고 씨앗뿌리기, 좋은 순만 남기고 속아주기, 잡초 제거 등 정성 것 돌본 무를 수확하여 세척과정을 거친 후 일정한 크기로 썰어 건조기에 넣고 24시간 말려 뻥튀기 작업을 한 끝에 무말랭이 차를 용기에 담아 포장하였다.


후원 활동에 참여한 남양주시 농업기술센터 도시농업관리사 조인환 회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사회 공헌 활동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고, 이번 활동을 통해 다시 한 번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을 돌아보고 관심을 갖게 되는 계기가 되었다.


앞으로도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을 이어 나가고자 한다.”고 전했다.남양주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조광한)는 지속적인 후원연계를 통해 더불어 사는 공동체를 형성하여 살기 좋은 남양주시를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093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