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1-29 19:08:34
기사수정



기분 좋은 변화, 품격 있는 강남을 실현 중인 강남구(구청장 정순균)29일 오후 7시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강남 트롯페스타를 개최한다.

 

강남구는 단계별 일상 회복에 따라 구민에게 힐링의 시간을 제공하고자 이번 무대를 마련했으며, 특히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은 어르신, 소상공인, 의료진을 우선 초청해 위로할 예정이다.

 

콘서트에서는 트로트계의 대부 태진아의 사랑은 아무나 하나를 비롯해 김연자의 역주행곡 아모르파티’, 차세대 트로트 스타 송가인의 한 많은 대동강’, ‘미스&미스터트롯출신 가수 장민호의 남자는 말합니다’, 홍자의 사랑 참등 출연한 가수의 대표곡을 한 자리에서 들을 수 있다.

 

지난 18일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 사전 예약은 2분 만에 매진됐을 정도로 구민들의 관심이 뜨거웠다. 아쉽게 현장 관람 기회를 잡지 못한 주민들은 강남구청 유튜브 채널로 실시간 시청할 수 있으며, 다음달 15일 저녁 550SBS에서도 공연 실황을 볼 수 있다.

 

홍종남 관광진흥과장은 민선7기 강남구는 위드코로나에 발맞춰 다채로운 문화·예술·공연 프로그램으로 구민들을 찾아가고 있다특히 이번 달 내 집 앞 세계영화제’, ‘발코니 콘서트로 구민이 있는 곳으로 직접 찾아가 품격 문화도시 강남의 행사를 선보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079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