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1-25 23:26:53
기사수정




양평군종합자원봉사센터(센터장 윤기용)에서는 양평군의용소방대와 함께 지난 10월부터 2달간‘2021 경기 사랑집고치기활동을 실시, 관내 독거노인 5가구에 나눔과 봉사를 실천했다고 밝혔다.

 

이번 활동은 경기도자원봉사센터 우수프로그램으로서, 경제적인 사정으로 집수리를 하지 못하는 어려운 이웃에 자원봉사자들의 재능기부로 시설 수리와 도배·장판 시공 등 다양한 작업이 진행됐다.


양평군종합자원봉사센터에서는 사랑집고치기 사업으로 매년 주거 취약계층의 환경개선을 실시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경기 G-Housing(지하우징)’, ‘행복의집 희망릴레이 집수리사업등을 진행하며 지속적으로 관내 취약계층 대상 집수리 활동을 하고 있다.

 

윤기용 센터장은 오로지 이웃을 돕겠다는 마음으로 집수리 재능기부 활동을 해주신 자원봉사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관내 어르신들이 편안하고 쾌적한 생활을 하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자원봉사센터의 소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양평군종합자원봉사센터에는 32천여 명의 자원봉사자, 158개의 자원봉사수요처가 1365자원봉사포털에 등록돼 활동하고 있으며, 지역 자원봉사자들을 위한 자원봉사교육, 자원봉사 프로그램 개발, 자원봉사 시간관리 등 관내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076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