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1-18 22:27:17
기사수정





양평군종합자원봉사센터(센터장 윤기용)는 지난 17소통 그 위에 자존감’, ‘자원봉사자의 역할과 의미라는 주제로 강하면 블룸비스타에서 2021 양평군 자원봉사자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2021년 한해 동안 지역사회의 안전과 어려운 이웃을 위해 헌신한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하고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른 발열체크 및 개인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됐으며, 위드코로나를 맞아 변화하는 자원봉사 패러다임에 대비해 자원봉사자의 역할·성취·가치 및 소통과 자존감 등 자원봉사자들이 지역사회의 셀프리더가 되기 위한 강의로 진행됐다.


윤기용 센터장은 바쁜 와중에도 워크숍에 참석해주신 자원봉사자들께 감사드리며, 자원봉사의 무한가치처럼 서로 손잡고 함께 부족한 부분을 채워 양평군의 자원봉사가 앞으로도 계속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정동균 양평군수는 워크숍을 계기로 봉사자 여러분들의 자긍심을 한층 더 높이고 봉사에 대한 관심을 더욱 고조시켜,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다양한 방식으로 봉사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 “봉사를 통해 따뜻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앞장서는 자원봉사자들께 깊은 감사와 존경을 표한다.”고 말했다.

 

한편, 양평군종합자원봉사센터에는 32천여명의 자원봉사자, 158개의 자원봉사수요처가 1365자원봉사포털에 등록돼 활동하고 있으며, 지역 자원봉사자들을 위한 자원봉사교육, 자원봉사 프로그램 개발, 자원봉사 시간관리 등 관내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065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